중보기도 사역 소개

미르중보기도사역은 러시아 상트 페테르부르크 지역의 복음화와 영적변화를 위해 미르선교회 사역 초기부터 매주 금요일에 2시간씩 찬양과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사역입니다미르선교회에 소속되어 있는 모든 성도들과 선교사들과 그들의 현지교회 성도들까지 마음을 모아 도시의 변화를 위해 간절히 중복하고 있는 사역입니다.

하나님 앞에선 모세는 중보기도로 이스라엘 전체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선지자 사무엘도 온 백성을 위한 중보기도자로서의 사명을 감당했습니다이스라엘이 포로된 바벨론에서 떠나 본토로 회귀할 것이라는 예언의 말씀이 이루어지게 되는 배경에는 다니엘의 중보기도가 있었습니다. 오늘날에도 하나님께서는 예언의 성취를 이행할 하나님의 사람, 중보기도자를 필요로 하십니다. 러시아 땅의 복음화를 위해 믿음으로 성령님의 능력안에서 함께 기도로 섬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이 땅을 위하여 성을쌓으며 성 무너진 데를 막아 서서 나로 멸하지 못하게 할 사람을 내가 그 가운데서 찾다가 얻지 못한 고로 (에스겔22:30).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를 하되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하라 이는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함으로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라(딤전2:1-2)


매주 중보기도회 모임안내: 매주 금요일. 미르선교센터. 저녁 7시.


prayer.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