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재선교사 컬럼 . 기도편지

독생자의 영광을 보니(하늘이 열리는 깨달음)

  

러시아에서 놀라운 새해를 기원하며 샬롬!

하늘이 열리는 깨달음이 오고 있답니다(2;5-11)

목양하는 이나 선교하는 이나 의사나 간호원, 예술가, 국방이나 치안을 지키는 분, 가정주부, 몸으로 수고하는 이들, 사업가나 교수, 법관....한분 한분 수고하는 이들을 존경합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이곳도 성도들, 동역자들까지 코로나19로 신음하였답니다.

그럼에도 미르선교회는 주일은 아슬아슬 하였으나, 새벽기도회와 금요기도회, 성탄절, 송구영신, 신년 사경회등 은혜위에 은혜랍니다..하루 확진자가 우리 도시만도 3500명이나 되지만 러시아식으로 아픈 사람은 집에 있고 ,서로 격려하면서 나머지는 마스크 쓰면서 모이며...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요1;14)

주의 사랑과 기도와 선교동역에 감사합니다.

이사야 후반을 읽다보니 주의 빛이 조금씩 비쳐옵니다.

네 눈을 들어 사면을 보라 무리가 다 모여 네게로 오느니라 네 아들들은 원방에서 오겠고 네 딸들은 안기워 올것이라 ..... 네 백성이 다 의롭게 되어 영영히 땅을 차지하리니 그들은 나의 심은 가지요 나의 손으로 만든 것으로서 나의 영광을 나타낼 것인즉 그 작은 자가 천을 이루겠고 그 약한 자가 강국을 이룰 것이라 때가 되면 나 여호와가 속히 이루리라 “(60;4, 21-22)

선택받은 이스라엘의 타락, 황폐함, 성전이 무너지고, 포로로 붙들려가고.. 그러다가 메시야를 통한 회복과 치유, 새창조 약속.....

잃어버린 영혼들이 , 백성들이 돌아오고 더러운 백성들이 정결해지고 이러한 과정을 통하여 주의 영광이 나타나는군요. 하나님의 거룩함과 의로우심, 측량할 수 없는 사랑.... 우리 미르 선교회(고려교회, 지교회, 미르 한인교회,미르 신학교, 미르 수양관)이나 디베랴교회 안에 일어난 일들도 하나의 조그마한 이스라엘 축소판이지요. 우리네 삶은 물론 ,더 나아가 러시아 한인 선교사나 CIS(구 공산권) 한인 선교사들의 선교역사도 부분적으로는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아무쪼록 성령으로 태어나신 예수, 무한하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선하신 역사들이 두루두루 곳곳에서 일어나는 새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선교동역에 감사하며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1. 코로나 19 진정 및 교회들의 생동하는 예배

2. 미르 선교회(신학교,미르교회,사역자등 화평),미르 수양관 난방수리 및 안전/ 디베랴교회 사역자들, 영적지도력( 미르 선교회와 예장통합 세계선교사회 역할등)

3. 막내 종한; 예수님을 새롭게 만나 심령이 소성 되도록( 1997출생.캐나다 맥길대졸업(2월예정),1-438-885-9723) ..1월까지 기숙사를 떠나야 한다고 하네요.. 새로운 거처와 진로, 3년전 한국에서 이성문제, 문화충격등으로 큰 충격을 겪으며 예수님과도 냉각기를 갖고 있답니다... 그동안은 마침 어느 선교사 자녀가 돕다가 마침 한국으로 철수했지요......우리와도 소통이 없고 오직 형하고만 사무적인 대화중이랍니다. 4.장남 종은; 1987출생.박사 과정 졸업(AU(아메리칸대학) 시간강사), 주의 예비된 결혼

*노모(97)를 모시는 동생네 가정의 평강...

이희재,김성은 선교사드림  hjlee-mir@hanmail.net

카톡아이디 hjleemir123

    

 1  2  3  4  5  6  7  맨끝